본문 바로가기

유럽여행♥/체코

유럽여행/체코여행/체스키크롬로프맛집/PARKAN/Cesky Krumlov

반응형

유럽여행/체코여행/체스키크롬로프맛집/PARKAN/Cesky Krumlov




숙소가서 짐풀고 나오는길!
어제의 프라하는 그렇게 날씨가 좋더니

여기는 비오고 흐린 날씨ㅠㅠ 아쉽당

날씨 화창하면 더 좋은 체스키일텐데
비오는 것도 나름 느낌있고 좋다ㅎㅎ




우산도 없는데 버스에서 만난 언니와 친구를 기다리기위해
카페에 들어왔다.

밖에 앉아서 비오는거 보면서 커피 마셨는데
진짜 짱좋...



그리고 만나자마자 밥먹으러 갔다ㅎㅎ







우리가 간곳은 레스토랑 파르칸!
비와서 좀 추웠는데 야외에 앉았다ㅎㅎ

그리고 우리옆테이블, 그옆테이블도 한국인들ㅋㅋㅋ




테이블에 앉아서 보는 풍경!

정말 딴데 아니고 체코는 부모님모시고 꼭 다시 가고싶당♡




 일단 맥주시킴!
체코여행이면 물대신 맥주ㅋㅋ
 



우리가 시킨 음식들ㅎㅎ
그냥 다 존맛이였고 뭐 시킨진 모르겠당ㅠㅠ


이미 한국인들에게 엄청나게 유명한 맛집임ㅋㅋㅋㅋ

여자 셋이였는데 처음에 부족할꺼 같았는데 딱 적당했다:)





아기자기 정말 동화같은 마을!


밥먹고 체스키성 가는길인데
워낙 작은 동네라 벌써 길을 다 알게된거 같은 기분이였다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