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럽여행♥/체코

프라하맛집♩코니르나(KONIRNA)/까를교근처

반응형




프라하맛집♩코니르나(KONIRNA)/까를교근처


프라하여행중 꼭 먹어봐야한다는 음식!

스비치코바, 굴라쉬를 먹으러간곳


특히 여기는 스비치코바를 잘한다고 알려진곳이당ㅎㅎ







내 취향을 잘 몰랐는데

뭔가 사진을 찍어놓거나, 옷을 사거나 하면 붉은 계열이 많다ㅎㅎ

빨간색에, 야외 테라스에!!!!! 제대로 취향저격>0<







메뉴를 겉만 찍어놓고

속은 하나도 안찍어놨다ㅋㅋㅋ

봐도 몰라서 그런가?


점심시간 사람이 몰릴때여서 그랬는지

주문받는데 쫌 오랜 시간이 걸렸다ㅠㅠㅠㅠ







나같이 술을 잘 못하는 사람도

낮맥주가 아무렇지 않음ㅋㅋㅋ


진짜 맛도있고, 더운날씨에 시원도하고, 싸기도 하고ㅎㅎ

안마실 이유가 없당...








슈니첼!

이건 독일에서부터 많이 먹었던 메뉴라 그냥 뭐 ㅎㅎ


어딜가나 맛있다ㅋㅋㅋㅋ




굴라쉬

우리나라 갈비찜 같았던맛!

저 빵이랑 고기랑 같이 소스에 듬뿍 찍어 먹으면

맛이 없을래야 없을수가 없다ㅋㅋㅋㅋ








이게 여기 코니르나에서 유명한 스비치코바!

약간 칼칼한 소스와 안심을 빵에다가 저 달달한 쨈이랑 같이 먹으면

뭐 오묘한데 맛있다ㅋㅋㅋ


그냥 체코음식은 다 너무 내입맛에 맞아ㅠㅠㅠㅠㅠ








셋이서 사이좋게 세개 시켜서 딱 좋았당ㅎㅎ

또 음식이 동시에 같이 나와서 더 좋음!






먹다보니 햇빛이 너무 뜨거워서 쫌 힘들었지만ㅋㅋㅋ

그래도 좋다ㅎㅎㅎ


까를교근처인 코니르나! 다음에가도 분위기며, 음식맛이며 또 방문하고싶은곳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