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럽여행♥/체코

프라하 구시가지 맛집♩u zlateho hada

반응형

프라하 구시가지 맛집♩u zlateho hada






넘 예쁜 언니가 호객행위를 하던

U ZLATEHO HADA(우 즐라테호 하다)


돌아다니다보니 다 거기가 거기인거 같아서 그냥 들어감







한국어로도 메뉴가 설명되있다ㅋㅋㅋ

짱신기방기



체코니까 당연히 꼴레뇨를 먹기루했당








식전빵이였는데 그냥 별맛이 없었음ㅋㅋㅋ

그래서 거의 안먹었당


그리고 빵값 따로 나온다고 알고 갔는데

여긴 아니였음ㅎㅎㅎㅎ








코젤 생맥주

아직도 맛이 생각나는 맥주ㅠㅠㅠㅠㅠㅠㅠㅠ


코젤 캔맥도 맛있지만

생맥 진짜진짜 강추!


프라하가면 코젤 생맥 꼭 먹길>.<






비쥬얼부터~ 캬ㅑㅑㅑ

우리 제대로된 곳 들어온거 같다며 좋아함ㅋㅋ




음식 나오는 시간은 쫌 걸렸당





부들부들하니

족발보다 더 맛났당


둘이서 맥주한잔하며 먹기엔 적지 않은 양ㅎㅎ





후식까지 나오는 곳이였다>.<



왕만족쓰!!!






가게 안에서 이렇게 주방을 볼 수 있는 화면도있고

(주방 진짜 깨끗ㅋㅋㅋ)

옆에선 라이브연주도 해주는

고급진 레스토랑이였다ㅎㅎ







둘이서 3만원 조금 넘는 가격ㅎㅎ

관광지라 바가지 쓰는거 아닌가 걱정했는데


나름 고급진 레스토랑인데두 이정도면

진짜 체코 물가는ㅠㅠㅠㅠㅠㅠ

the love♥




다먹고 숙소가는길ㅋㅋㅋㅋㅋㅋㅋ


역시 야경은 진짜 프라하♡라며

야경 찍는다고 찍었는데 이렇게 나옴ㅠㅠㅠㅠㅠ



다음날 팁투어 받기로 해서 일찍 들어가서 잤당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