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럽여행♥/체코

프라하여행♩구시가지 광장 비누방울

반응형

프라하여행♩구시가지 광장 비누방울


프라하여행을 하다보면 몇번이고 가게되는 구시가지광장.

나한테 가장 기억에 남는 비누방울 아저씨:)



구시가지 광장.

행위예술 하는 사람들이 많은곳이당ㅎㅎ





그중 완전 취향저격인 비누방울




광장에서 제일 인기많은듯ㅎㅎ

아저씨도 넘나 즐겁게 일하는것 같다









무슨말이필요하리~

맑은 날씨에 예쁜건물, 비누방울까지

물구나무서서찍어도 그냥 엽서다.









조금 따뜻한 느낌으로 보정해봤다.

비누방울 앞에선 모두 어린아이가 되는듯















손을 쓱싹쓱싹 닦고

손으로도 비누방울을 만든다.

비누방울 능력자~!!









나 너무 열심히 구경한 나머지

주머니에 있던 동전을 모두 털어서 넣었더니

아저씨가 땡큐~땡큐~ 하더니 나보고 가만히 서있으란다.


그러더니 이렇게 날향해 서비스를ㅎㅎ




컴퓨터 그래픽이 따로없당

내가 찍었지만 너무 이쁨~


프라하 하면 제일먼저 떠오르는 이미지당ㅎㅎ












비누방울 아저씨덕에

구시가지 광장이 더 로맨틱하게 느껴지는것같다♡





발로찍어도 엽서가되는곳.

또가고싶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