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럽여행♥/체코

프라하호스텔추천♩little town hostel/리틀 타운 버짓 호텔/리틀타운호스텔

반응형


프라하호스텔추천♩little town hostel/리틀 타운 버짓 호텔/리틀타운호스텔


워낙 물가가 싸서 저렴하면서 좋은 숙박시설이 많은 프라하.

내가 1박했던 리틀타운호스텔 (리틀 타운 버짓 호텔)도 가격대비 정말 좋았다.


1박에 2만원도 안했던 곳!

정말 프라하의 물가는♡_





노~란 외관부터 맘에 든 리틀타운호스텔!

까를교 근처라 위치도 좋당





인포에서 예약확인하고 3층으로 고!

건물관리도 깨끗하게 잘 되고 있는듯!


직원도 엄청 친절했다~~



엘베타고 나오면 바로 있는 301호.

받은 열쇠로 문을열고,

또 알려준 비번을 눌러야 문이 열린다.


보안도 굿





개인락카도 있고

열쇠도 다 따로준다.


근데 방 밖에 있어서 귀찮아서 난 안썼음~




8인실인데 엄청 넓다


2층침대 3개,

그냥 싱글침대 2개



싱글침대 쓰고싶었는데 먼저 쓰고있어서 2층침대ㅎㅎ

그래도 운좋게 혼자썼당








창밖으로 보이는 풍경도 너무 좋다.

아 프라하다!!






주방에서 간단하게 뭐 만들어 먹을수도 있어서 좋다.

같이 방을썼던 영국애들은 안나가고 하루종일 뭐 만들어서 먹고 자고만 하던ㅋㅋㅋ





화장실도 깔끔!

8명이 하나 쓰는거라 쫌 빡세긴하지만ㅋㅋㅋ




가격대비 넘 만족했던 프라하숙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