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럽여행♥/체코

프라하이비스올드타운호텔/Ibis Praha Old Town

반응형

프라하호텔추천/프라하이비스올드타운호텔/Ibis Praha Old Town


나는 유럽여행하면서 다~ 호스텔만 잡진 않고
호스텔 반, 호텔 반 정도의 비율로 짰당.

그대신 호스텔에 묵을땐 제~~일 싼방ㅎㅎ
호텔도 나름 싸면서도 검증된곳!

혼자서 묵으려면 은근 부담이당ㅠㅠㅠㅠ



프라하 이비스 올드타운 호텔!

까를교나~ 올드타운쪽이나 위치가 막 엄청 좋은건 아니다!


내가 너무 위치 생각 안하고 예약을 잡았당


트램타고 다니면 괜찮은데~

걸어서 왔다갔다 하기엔 별루당ㅠㅠ










그래도 호스텔에서만 묵다가
호텔 로비에 들어오니 좋당~~





암튼!!!!
체인으로도 유명한 ibis 호텔~

나름 합리적인 가격에
깔끔하고 세계 어딜가나 있어서 좋다!





인포에서 체크인을하고,

방으로 올라가는 엘베!

카드키를 넣어야 엘베가 작동하는 시스템ㅎㅎ






복도도 깔끔하고 조용조용하다~

내가 배정받은방은 804호!




혼자서 쓰기에 더없이 훌륭하다

방 크기도, 침구상태도 진짜 좋았다ㅠㅠ


화장실도 깔끔!!

이날 프리투어 받아서 겁나 피곤했는데

뜨거운물로 샤워 팍팍하고

잘자서 피로가 잘 풀렸다ㅎㅎ






물사러 마트에 갔다가

간단하게 요기하려고 이것저것 샀는데

사다보니 또 많아짐ㅋㅋㅋㅋ

이렇게 샀는데 만원도 안했다ㅠㅠㅠㅠㅠ

진짜 물가 너무 좋아♥












다음날 조식부페:)

일찍 떠나야해서 엄청 일찍 왔다


아 넘나 훌륭했던 조식부페ㅠㅠㅠㅠ




맘이 급해서 사진도 많이 못찍었지만

진짜 왕왕추천!!!!!


조식은 꼭 추가하길~~ㅎㅎㅎ





이렇게나 야무지게 먹었당!!




위치적으로는 조금 아쉬웠지만

시설이며, 서비스며 다른게 다 커버해주는 프라하 이비스 올드타운!!


가격대비 넘 괜찮은 숙소라는 생각이당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