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후기/상해

상해자유여행@인민광장 난징동루 야경/엠엔엠월드

반응형

상해자유여행@인민광장 난징동루 야경/엠엔엠월드




밤이 더 이쁜 인민광장~난징동루ㅎㅎ

약간 울나라 명동같은 느낌?






조명들도 다 중국스러운데 이쁘당


근데 뿌~연게 상해는 공기가 진짜 안좋다ㅠㅠㅠㅠ
예민한 편이 아닌데도 저녁쯤 되면 목이 아팠당





여긴 난징동루인가?ㅎㅎ
약간 유럽스럽기도하고~
건물 조명들이 다 너무 이뻤당>_<




난징동루의 젤 대표적인 포토존ㅋㅋㅋㅋ

지오다노 I♥SH







나도 빼먹을 수 없는 인증샷ㅋㅋㅋㅋ







여기도 확실히 낮보다 밤이 이뿌당♡







거리에 도배되있던 광수 바나나우유 광고ㅋㅋㅋ




m&m 월드도 빠질 수 없는
인민광장 관광코스♡



3층인가로 되있고 진~~짜 크다ㅋㅋㅋㅋ
뭔가 기념품으로 살까 싶어도


너~~무 많아서 고민ㅋㅋㅋㅋㅋ결국 못삼




초콜릿 종류가 이렇게 많은것도 신기방기ㅋㅋㅋㅋㅋㅋ





귀여운 아이템들이 너무 많아 구경하는데 시간가는줄 몰랐당

상해가면 한번 가볼만한곳!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