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후기/상해

상해여행/상해야경명소 예원야경♥

반응형


둘째날 저녁 마지막 일정!

도착했는데 주변상가들 문 다닫고, 사람들도 없어서
끝났구나 했는데 혹시나 하는 마음에 안으로 한번 들어가봤는데~
안들어갔으면 어쩔뻔ㅠㅠㅠㅠㅠㅠㅠㅠㅠ
존예!!




비오고나서 더 이쁨ㅠㅠㅠㅠㅠ

물에 반사되어 더 반짝반짝 거린당*_*




표정보면 피곤해 죽을라고 하지만ㅋㅋㅋ

빼놓을 수 없는 기념샷!





거의 닫기 직전에 가서
사람도 없이 진짜 조용한 예원야경을 즐길수있었다

럭키!!!!!♥




우리말고 두팀정도 더있었나?ㅎㅎ

근데 한 십오분 열심히 구경하고 나니까
관리하시는분이 끝났다며 나가라고해서 나왔당 ㅠㅠ

운좋게 너무 잘온듯!
좀만 늦었으면 이 이쁜걸 못볼뻔ㅋㅋㅋㅋㅋ

진짜 초초초초 강추하는 상해야경명소 예원이다!!






신천지 넘어와서 그냥 들어간곳인데
여행책자에도 나오는 유명한집이였다.

근데 이때 초초초초 피곤해서 사진이고 뭐고ㅋㅋㅋㅋ

맥주한잔하고 발마사지 받으러 갔는데
태어나서 마사지 받으면서 처음으로 쿨쿨 잠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