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후기/상해

상해여행/정대광장 자연별곡/와이탄야경

반응형

<상해여행/정대광장 자연별곡/와이탄야경>



루시를 만나서 저녁먹으러 정대광장으로 왔다!
루시가 예약해둔 어딘가로ㅋㅋㅋㅋㅋㅋㅋㅋ
뷰도좋고 음식도 맛있다며 극찬한곳!!!




자연별곡^^;;;;
넘나 당황스러움ㅋㅋㅋㅋㅋㅋㅋ

중국에서 먹는 자연별곡이라닠ㅋㅋ
여기말고 딴데가자고 했어야 했는데
너무 당황해서 어버버 하면서 들어갔다ㅋㅋㅋㅋ




그래도 정말 좋은 뷰를 보며
저녁을 먹을 수 있었다...ㅎ....ㅎㅎ






상해에서 먹는 삼계탕ㅋㅋㅋ
근데 굉장히 고퀄ㅋㅋㅋ넘 맛있었다

또 상해 자연별곡은
애슐리와 함께 이용 가능!

엄청나게 크고, 먹을것도 많당ㅎㅎㅎ








상추쌈에ㅋㅋㅋㅋ
난 또 야무지게먹음ㅋㅋㅋ

마시써ㅠㅠㅠㅠㅠㅠㅠ



상추쌈에ㅋㅋㅋㅋ
난 또 야무지게먹음ㅋㅋㅋ

마시써ㅠㅠㅠㅠㅠㅠㅠ





밥을 다 먹고서는 앞에 있는 공원에 가서 야경구경했다!



어제 저녁 반대편에서 보던 야경과는 또다른 느낌ㅎㅎ
아쉬웠던건 역시 날씨ㅠㅠㅠㅠㅠㅠㅠ
비와서 뿌옇다~






카메라도 비맞아서 사진들이 다 얼룩덜룩






걷다보니 비도 그치고 넘 좋았다
 여기서 보는 와이탄 야경도 너무 이쁘지만
반대편에서 봐야 동방명주도 보이고 더 화려함ㅎㅎ



이날은 물안개때문에 동방명주 다 가려서
어제 와이탄에 갔다온거 너무 잘했다고
우리끼리 셀프칭찬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마지막은 내사진


여기서 나혼자 모기 두방 물리고ㅜㅜㅜㅜㅜ
예원야경보러 넘어감ㅎㅎㅎ



이렇게 한거없이 둘째날이 지나가고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