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후기/상해

상해자유여행코스♩신천지

반응형


상해자유여행코스<신천지>


도착하자마자 분위기깡패!

다들 왜이렇게 신천지~신천지~ 하는지 알겠당ㅎㅎ


우린 뭔가 달달~한 디저트류가 먹고싶어서 카페를 찾았는데
개똥도 약에 쓰려면 없다곸ㅋㅋㅋ
다 카페같은데 갈만한곳은 없음ㅠㅠㅠㅠㅠㅠ

다 맥주팔고 밥파는곳뿐.......



그러다 드뎌 찾은 예쁜 카페:)
신천지카페 LA Faniasia

사실 메뉴판 안찍었으면 여기 가게 이름도 몰랐을듯 케케







분위기며 인테리어며

여자들이 좋아할만하게 만들어놨당ㅎㅎ




장미향이 나던 커퓌
완전 맛났당

위에 꽃잎 뿌려주는것도 넘 좋아ㅠㅠㅠㅠㅠ




새콤하니 레몬향 가득했던 케잌
이것도 완전 맛있음ㅎㅎㅎ

근데 저 빨간거 뭐지?ㅋㅋㅋㅋㅋㅋ
그땐 있는지도 몰랐던거 같네





초코초코했던 빙수♥

우리가 원했던 달다구리~





카페 못찾아 짜증 났었는데
왕만족♥


또 직원들이 엄청 친절했다!
별거아닌 친절에도 감동받는ㅠㅠㅠㅠ




지금은 신천지 페스티벌중

그래서 거리 중간중간에 공연도하고
사람도 많고ㅋㅋㅋㅋㅋㅋ





거리 중간쯤에 있는 분수!
누군가가 여기가 포토스팟이라해서ㅋㅋㅋㅋㅋㅋㅋ찍었는데
별로 이쁘게 나오지 않았당






날이 더워 테라스에서 맥주마시는 사람들도 짱많았다

우린 저녁 먹으러 가기전에
조명 들어오는 신천지 거리도 궁금해서 구경ㅎㅎ


메인거리도 이쁘지만

뒷 골목골목들이 넘나 이뻤던 신천지!

상해여행코스로 완전 추천ㅎㅎ




우린 어쩌다보니 다음날 또 여기와서 맥주마심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