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후기/상해

상해ifc몰맛집♩와이포지아 초강추!

반응형


지하철 내려도 저렇게 위에 다리로 다 연결되있는 상해 ifc몰
진짜 엄청 높은빌딩 많고
쇼핑몰도 다 어마무시하게큼ㅋㅋㅋㅋㅋ


중국인들이 우리나라 여행오면 얼마나 답답할까란 생각이 들었다ㅋㅋㅋ





와이포지아는 ifc몰 지하2층에 있다.
막 식당가 있는쪽이 아니고 저~~끝에 있어서 잘 찾아야한당ㅎㅎ






11시 오픈인데 11시10분에감ㅋㅋㅋㅋ

그래서 손님이 거의없당

우리 밥먹고 나갈땐 웨이팅 쩔었다ㅋㅋㅋㅋ아뿌듯행






분위기부터가 완전 좋았다.




메뉴판은 종류가 너~무 많아서 보다가 질려버릴정도ㅋㅋ
그래서 찍지도 않았고
뭐가 뭔지 몰라도 이렇게 주문했다ㅋㅋㅋ키키

이것저것 시키기






기대이상으로 상콤터지고 맛있었던 트로피칼쥬스ㅋㅋㅋ





북경오리 못먹은게 한이되서 시킨 오리요리ㅋㅋㅋㅋ
찍을땐 몰랐는데 먹을때보니 저기 오리머리도 있음ㅠㅠㅠㅠㅠㅠ

너무 놀라서 오리머리는 다른 그릇에 넣어놓고
나머지는 무지 맛있게 먹음ㅋㅋㅋㅋㅋㅋ

저 계란 노른자같이 생긴건 노른자가 아닌 달콤한 소스였당ㅎㅎ






이건 새우당면요리? 라고 해야하나ㅋㅋㅋ
암튼 이건 진짜 초초초 강추다

새우듬뿍 마늘듬뿍!!!!







밑에 당면도 양념이 쏙쏙 잘들어가서 맛있다
쫌 짜긴하다ㅋㅋㅋㅋ근데 진짜 맛있음ㅠㅠㅠㅠ

사진에 없는데 우리 공기밥 추가해서 같이 먹음ㅋㅋㅋㅋ







딤섬도 빼놓을 수 없쥐ㅋㅋㅋ

이틀내내 완전 맛있는 딤섬을 먹고다녀서
여기껀 그냥 뭐 그랬다ㅋㅋㅋㅋㅋ





야무지게 먹고 148위엔!
생각보다 별로 안나와서 더 좋았당ㅋㅋㅋ



상해 ifc몰 맛집으로 와이포지아 완전 강추한다!!!
특히 저 새우당면요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