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후기/상해

상해 릴리안베이커리/스타벅스

반응형

상해2박3일여행♪상해 릴리안베이커리/스타벅스


상해에서 넘나 유명한 릴리안베이커리 에그타르트♡

체인이라 여기저기서 찾을 수 있다!
우리가 간곳은 신세계백화점 지하1층ㅎ.ㅎ


인민광장 지하철역안에서도 봤당




에그타르트랑 치즈타르트도 팔고있다.
그래서 당연히 에그타르트,치즈타르트 삼ㅎㅎ

가격은 7위안,8위안
에그타르트가 7위안이였던거같다!

울나라돈으로 1300~1600원정도 하니까 그리 비싸지도 않고 좋당



따뜻한 아메리카노랑 먹고싶어서 포장해서 카페찾아 삼만리ㅋㅋ






카페 찾다찾다 온곳이 결국 스벅이당ㅋㅋㅋ


찾으려면 카페도 왜이렇게 안보이는지ㅜㅜㅜㅜㅜ








분위기도 중국스러웠는데
휴지도 뭔가 중국스럽다ㅋㅋㅋ

여기 중국이요!!!!하는듯ㅋㅋㅋㅋ





릴리안베이커리 종이박스도 이뿌다ㅎㅎ




치즈타르트2개, 에그타르트2개!

카페 찾느라 조금 식었당ㅠㅠㅠ아쉬버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명불허전

존맛탱!

아메리카노랑 먹으니 진짜 세상행복ㅠㅠ


아 스타벅스 가격은 우리나라랑 거의 똑같!



치즈타르트보단 에그타르트가 맛있당!!
티엔즈팡에서 먹은 치즈타르트가 넘 맛있어서 입만 고급됨ㅋㅋㅋ


그래도 한번 먹어볼만한 맛!!!!


역시 릴리안베이커리~ 유명할만하다! 마시쪙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