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후기/상해

[상해여행/예원맛집] 비평탕

반응형

[상해여행/예원맛집] 비평탕



진짜 힘들게 찾은 예원맛집 비평탕ㅋㅋㅋㅋ
포기할때쯤 눈에 딱 들어왔다!

건물 전체가 공사중? 리모델링중이였는데
딱 비평탕만 영업중이다!




점심시간 쫌 지난 어중간한 시간이라
사람이 없었당ㅎㅎㅎ

사람이 없어서 그런가 에어컨 안틀고 쫌 더웠음




요즘 먹고 있는 나캇타코토니~~
이거 믿고 더 먹는듯ㅋㅋㅋ

암튼 야무지게 먹기위해 식전에ㅎㅎ







메뉴 안에 사진들이 있어서 고르기 쉽당ㅎㅎ
메뉴사진 하나도 안찍었네
ㅋㅋㅋㅋㅋ





근데 음식사진은 기가막히게 찍었당ㅋㅋ

이거 샤오롱바오를 밑에만 튀긴건데
진짜 졸맛ㅠㅠㅠㅠㅠㅠㅠㅠㅠ

쫌 느끼한가 싶은데 밑에 부추있음



육즙 팡팡!
비펑탕 가면 이거 꼭먹길ㅠㅠㅠㅠㅠㅠㅠ



볶음면ㅎ.ㅎ


면이 생각보다 쫄깃했당ㅋㅋㅋ근데 그냥 어디서도 먹을 수 있는맛?
이건 뭐 쏘쏘~



이것도 새우가 들어간 딤섬인데
베스트메뉴중 하나ㅋㅋㅋㅋ

담백하니 맛있었당ㅎㅎ





양도많음ㅎㅎ

둘이서 4개나 시켰다ㅋㅋㅋㅋㅋ



마지막으로 나온

탱글탱글한 새우가 들어간 딤섬




안그래도 만두를 좋아하는데

상해여행에선 진짜 만두 원없이 먹어서 너무 좋았다!


특히 새우 들어간것들 다 존맛탱ㅠㅠㅠㅠㅠㅠ







맛은 있는데 먹다보면
음료를 안시킬수가없다ㅋㅋㅋㅋ

난 분명 저 사이다들어간거 하나 시켰는데 두개 들고와서 당황ㅋㅋㅋ
근데 걍 먹었당ㅋㅋㅋㅋㅋㅋㅋ

하나는 그냥 아이스티였고
하나는 사이다에 소금에절인 레몬이 들어갔는데
진짜 신기한맛ㅋㅋㅋㅋ시고 짜고 달고ㅋㅋㅋ





뭐가 뭔지 모르지만 우린 이렇게 시킴ㅋㅋㅋㅋㅋ




이렇게 푸짐히 많이 먹었는데
3만원도 안나옴

완전좋다ㅋㅋㅋㅋㅋ


찾는데는 쫌 힘들었지만 상해여행 첫끼부터 완전 성공>.<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