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후기/제주도♪

제주도펜션추천 : 제주도 풀빌라♩ 하이클래스제주 / 별다섯개!!!!!

반응형

제주도펜션추천 : 제주도 풀빌라♩ 하이클래스제주 



너무나 좋았던 하이클래스 소개>.<

애월에 위치해있는 하이클래스제주!


힘들게도착했다ㅠㅠ

네비가 길을 잘못알려줘서

길 안좋은 봄날카페까지 들어갔다가 나옴ㅠㅠㅠㅠㅠㅠ


운전고자인 우리둘에게 넘나 힘들었음ㅋㅋㅋㅋㅋ



우리는 스탠다드룸 210호를 배정받았당

여자둘이서 충분하고도 남는 스탠다드룸ㅎㅎ






들어가자마자 취향저격

여기가 천국이다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ㅠㅠ







전부 화이트톤에 완전 깔끔깔끔~♪



중에 내 주방을 이런식으로 꾸미고 싶단 생각 잠시 함ㅋㅋㅋㅋㅋㅋㅋ

나도 여자라고ㅋㅋㅋㅋ





화장실도 통유리♡

샤워를 하면서도, 볼일을 보면서도 바다를 감상할수있다ㅋㅋㅋ


이게 끝이 아님~

여긴 복층ㅎㅎㅎ


이 빨간 포인트인 계단으로 따라 2층으로 가면!




여긴 정말 더럽.......♡


여기 베란다로 나가면 이렇게

바베큐도 해먹고 스파를 할 수 있당ㅎㅎ


우리는 여자둘이니까.......안했다ㅋㅋㅋ


아...인생무상..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누워서 티비나 봐야지 ㅋㅋㅋㅋㅋㅋ

티비는 1층,2층 다있어서 더 좋았다




다시 생각해도 넘 좋았던 화장실~ㅎㅎ



화장실에서 샤워하던 개똥이가 막 급하게 불러서

뭔일인가 했는데

바다에 물고기 뛰어다니는거 보라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빔프로젝터도 있는 고~급진 곳이다ㅎㅎ

우린 귀찮아서 안봄ㅋㅋㅋㅋㅋ











뭐 없는게 없다ㅋㅋㅋ

밥통에 정수기에~~~~


다 깔끔해서 넘 좋았당






하이클래스제주의 매력은 방 어디에서도 볼 수 있는 이 일몰뷰!

어디 가서 볼 필요가 없이 숙소와서 보면된당ㅎㅎ


제주도펜션추천할만하쥬?



이날 날이 많이 흐렸는데

딱 숙소 들어올때쯤에 구름 걷히면서 이렇게 멋진 일몰뷰를 볼 수 있었다!

럭키ㅋㅋㅋㅋㅋㅋ





이렇게 멋진 일몰과 사랑하는 친구와 맥주한잔이면!

#오글오글잼





저녁엔 애월에서 유명한 요리하는목수에서

목수버거 포장해와서

맥주와 함께 야구보면서 먹었당ㅋㅋㅋㅋㅋ


아 다시 돌아가고싶다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