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후기/제주도♪

제주도카페추천♩산방산카페 레이지박스

반응형

제주도카페추천♩산방산 레이지박스


비오는날 어쩌다보니 카페투어를 했다.

여유롭게 카페 들러 맛있는 커피랑 케잌먹고

책도보고, 일기도 쓰고ㅋㅋㅋ


넘나 그리운 순간순간들!!



제주도에서 좋아하는 카페중 하나! 레이지박스♡







산방산근처에 있어 경치도 넘나 좋은곳ㅎㅎ





레이지박스에서 젤 좋아하는 자리!
커다란 창을 통해서 바깥 풍경보며 커피마시면>.<


이날은 또 비와서 더 좋았던듯ㅎㅎ







함께 간 언니도 열심히 사진찍고!

난 그런 언니를 찍고ㅋㅋㅋㅋㅋ











분위기도 따뜻한 느낌이라
여자들이 좋아할수밖에 없는곳

또 여러 제주도관련 소품들도 판매하고 있어서
기념품 사기도 좋다






카푸치노와 아메리카노, 당근케잌도 주문






w






여기 당근케잌 맛있기로도 유명하다

진짜 맛있었음ㅎㅎ







전망도, 카페 분위기도 넘나 좋은 산방산카페 레이지박스!
포스팅 하다보니 또 제주도가고싶당ㅠㅠㅠㅠㅠㅠ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