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후기/제주도♪

제주도애월더선셋♩분위기깡패 카페

반응형


제주도애월더선셋♩분위기깡패 카페



요즘 카페들로 핫한 애월

(몽상드애월, 봄날 등등)


그중에서 젤 맘에드는 애월더선셋♡







저기 써있는것처럼

일주서로 6111 찍고 가면 되는데

잘 빠져야한다ㅋㅋㅋ

조금 머뭇거리다 보면 못들어감ㅠㅠㅠㅠㅠ


나도 한바퀴 돌고서 다시옴....헤헤

운전고자 주차고자









딱 한자리 남아있었당

럭키!!!!


생각보다 내부가 넓지는 않다!










브런치로 유명한 애월더선셋!

비싼 가격인데도 유명한덴 다 이유가 있겠지ㅎㅎ


난 혼자여서 패쑤ㅜㅜㅜㅜㅜ

혼자하는 여행의 안좋은점











인테리어 센스 쩐당ㅎㅎ

드라이플라워가 진짜 이뿌당


여자들이 좋아할수밖에 없는 분위기!














라떼 주문!

커피맛은 평범ㅎㅎ


커피는 원래 분위기맛에 먹는거쥬







이틀만에 다읽었던

이석원 - 언제들어도좋은말 :)



다시한번 이 여유좀 느끼고싶당


요즘은 왜 하는거 없이 바쁘고 귀찮은지ㅠㅠㅠㅠ















앞 마당도 이렇게나 잘꾸며놨다!

날씨 좋을땐 이 바깥에 나와서 바다만 보고 있어도 좋을것 같다.

저 해먹에 누워있거나ㅎㅎㅎ



내가갔던날은 바람이 진짜 어마무시하게 불어서

나처럼 사진찍는 사람도 없었다ㅋㅋㅋ


나도 3분만에 사진찍고 다시 들어옴ㅎㅎ




암튼 애월바다도 잘 볼 수 있고

카페 분위기도 정말 좋은 애월더선셋! 또 가고싶은 카페당!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