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후기/제주도♪

제주도여행♩월정리카페 엠츄로

반응형


제주도여행♩월정리카페 엠츄로



주말에 블로그 유입이 많아져서 뭐지? 하고 봤더니 제주도 포스팅!ㅎㅎ

다들 놀러 많이 가나보당 ㅠㅠ 부러워


쨋든 앞으로 제주도 포스팅 열심히 올려야겠닼ㅋㅋ

올릴꺼 안그래도 음층 많은데 헤헿










김녕에서 월정리로 걸어면 초입에 있는 엠츄로!
이날 날씨가 좋아서 월정리에서 김녕까지 걸어와서

당떨어져서 들어갔다



김녕에서 월정리까지 걷기좋게

지질트레일길로 안내되있다.


시간여유가 된다면 꼭 걸어보라고 추천하고싶은 코스♡♡













2층에 위치해있는 엠츄로!

수제 츄러스를 파는곳이당








밖에서 봤을때보다 내부는 더 넓고 깔끔깔끔하다.

저 노란전등 너무 내취향!

저 밑에서 책본다면 완전 집중할 수 있을꺼같아 ㅎㅎ

근데 이러고 한번도 책보러 안감ㅋㅋㅋㅋㅋㅋㅋ








작은 소품들도 귀요미










바깥으로 나오면 이런뷰

캬ㅑㅑㅑㅑㅑ

죽이고요~~~~


오랜만에 날씨가 맑고 따뜻해서

월정리에 사람들이 붐볐다.









나도 가지고 바깥으로 나옴ㅎㅎ

츄러스에 누텔라 바른건데

이건 맛이 없을수가 없음ㅋㅋㅋ


포크 센스도 넘 맘에 든당











수제 츄러스라 주문하고 시간이 조금 걸린다.


근데 따뜻한 츄러스에 누텔랔ㅋㅋㅋㅋㅋ

진짜 졸맛탱ㅠㅠㅠㅠㅠㅠ





한시간동안 열심히 걸어 왔으니

이정도는 괜찮아(??????????????????)라며 아주 맛있게 먹었당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