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후기/제주도♪

제주도 서귀포 빵집/채점석베이커리

반응형


제주도 서귀포 빵집/채점석베이커리



탄수화물 중독인 나

특히 빵이라면 진짜 환장을한다.


제주도에서 유명한 빵집 몇군데가 있는데

젤 가보고싶었던 채점석베이커리에 다녀왔당ㅎㅎ






시내에 있을 줄 알았는데

쫌 휑한곳에 있음ㅎㅎㅎ







천현효모 발효빵 이라니~

신기방기








사장님 얼굴도 딱~ 걸려있고

직접 가게에 계시는데 진짜 친절하다.







빵만 사가려다가 테이블도 몇개있고해서

빵과 커피를 먹고, 포장해가기로 결정ㅋㅋ헤헤






대표빵중에 하나라는 생크림팡도르


이거 진짜 맛있다ㅠㅠㅠㅠㅠ

게스트하우스 스텝할때라 동생들하고 나눠먹으려고 포장해서 갔는데

우리 다 먹으면서 감탄ㅠㅠㅠㅠㅠ


부드러우면서 달달하니 완전 취향저격












비쥬얼 폭발ㅠㅠㅠㅠㅠㅠ

다들 나좀 먹어주소~ 하고 있는거같다.


그래서 뭐에 홀린듯 엄청 담음ㅋㅋㅋㅋ




여기 이 새우바게트가 그렇게 맛있다고

나 다녀오고나서 아는 동생이 말해줬다ㅠㅠ


다음에 가서 꼭 먹고오리~








포장할껀 이렇게 이쁘게 포장해주셔서 담고






방금 나와서 더 맛있을꺼란

감자 고로케와 튀김소보루를 라떼와 함께 해치웠다ㅋㅋㅋ


진짜 맛있었음♡



서울에는 안들어오나?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