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후기/제주도♪

제주도여행코스/김녕성세기해변(김녕해수욕장)

반응형



제주도여행코스/김녕성세기해변(김녕해수욕장)


제주도 바다중에서 월정리와 협재 다음으로 좋아하는 김녕!
특히나 햇빛 쨍할때의 김녕은 해외 부럽지 않은 넘나 사랑스러운 해변이당♡









겨울바다인데도, 겨울바다 같지 않은 느낌!

이날은 또 하늘이 얼마나 이쁘던지ㅠㅠㅠㅠㅠㅠ

사진을 안찍을 수 없던 바다와 하늘이였다!







파란하늘, 초록바다, 빨간등대

반할 수 밖에 없었더너 김녕성세기해변ㅠㅠㅠ








다른 설명이 굳이 필요 없는 바닷가의 모습ㅎㅎ

물이 어찌나 맑은지 속안이 훤~히 다 들여다 보인다.














날씨 좋은, 햇빛이 쨍한 날은 꼭! 김녕에 가길 추천!!!

두번추천!ㅋㅋㅋㅋㅋㅋㅋ




해외 아니고 제주도 맞습니당!!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