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후기/제주도♪

제주도 롯데호텔♩스탠다드룸

반응형



제주도여행/제주도 롯데호텔♩스탠다드룸


제주도 여행을 많이 다니면서 제일 좋았던 숙소!

중문에 있는 롯데호텔*_*








낮보다 밤이 더 예뻤던 외관:)

비수기여서 나름 저렴한 가격에 롯데호텔에 묵게됐당ㅎㅎ

제주도는 워낙 숙박시설이 잘되있어서 굳이 호텔이 아니여도 좋은곳이 많은데

역시나 호텔은 호텔이다. 넘 좋았당ㅎㅎㅎ








조명부터도 넘 이쁘다ㅎㅎ

방은 10층으로 배정 받았다.

조용하니 분위기도 넘 좋다






프론트에서 멤버쉽가입을했다.
사용할 일이 많아지면 좋겠당ㅎㅎㅎ
돈 많이 벌어야지ㅠㅠㅠㅠㅠㅠ








▲제주 롯데호텔 스탠다드룸


크기는 둘이서 쓰기에도 충분했고,

룸 상태도 정말 좋았당ㅎㅎㅎ

이런 호텔 조명이 참 좋아~ 따뜻따뜻한 느낌!







추워서 거의 나갈일은 없었지만ㅋㅋㅋ

테라스에서 풍경봐도 멋지다.

이국적인느낌~








화장실 상태도 굿~

어메니티는 몰튼브라운으로 구성되있어서 더더 좋았당>.<



또 프라이빗비치가 좋았던 롯데호텔!

그건 다음편에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