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후기/제주도♪

제주도여행/김녕성세기해변카페 쪼끌락/김녕라떼

반응형


제주도여행/김녕성세기해변카페 쪼끌락/김녕라떼


김녕해수욕장에 유일하게 있는 카페!

바로 '쪼끌락'

[김녕라떼]로도 유명한곳♡


김녕까지 왔는데 안들릴수있나~~~ㅎㅎ







작지만 쉽게 찾을 수 있는 쪼끌락카페!

사실 여기 가려고 마음먹고 간 건 아니였는데

보여서 들어갔당ㅎㅎㅎ






메뉴:)

가격은 뭐 그럭저럭~~~


날도 많이 안춥고

당연히 김녕라떼를 시켰당>.<











내부도 아기자기ㅎㅎ

여러소품으로 잘 꾸며놨다!








색감 너무 이쁜 김녕라떼!

내가 갔을땐 내부에 자리가 다 차있어서 나와서 먹었당


제주도의 푸른 바다와 너무 잘 어울리는 김녕라떼다ㅎㅎ






섞으면 녹차라떼처럼 색이 녹색으로 변한다!

신기방기~~

달달하다







마시다 조금 추워졌는데

마침 안에있던 손님들이 나가서 안에와서 나머지는 마셨당



여기에서 다이어리도 쓰고, 혼자 셀카도 팡팡 찍고ㅋㅋㅋ




넘 이쁘고 달달한 김녕라떼 먹으러

김녕 쪼끌락카페로 고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