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후기/제주도♪

제주도 롯데호텔♪프라이빗비치 라운지

반응형




제주도 롯데호텔♪프라이빗비치 라운지


제주도 롯데호텔의 또다른 좋은점!

숙박객만 갈 수 있는 프라이빗비치 라운지를 즐길수있다는거-♡






야자수들이 이국적인 느낌을 느끼게 해준다.

아침 일찍 나와서 아직 사람들도 없고 좋당ㅎㅎ






수영복을 안가져와서 못간 헤온ㅠㅠㅠㅠ

아침 9시부터 밤 12시까지!

이렇게 늦게까지 하는줄 알았으면....ㅋㅋㅋ





아침 일찍 손님맞을 준비중이였다.

따뜻한물이 나와서 김이 모락모락ㅎㅎ









프라이빗비치라운지 가는길~

여기 정원도 구경하면서 산책하면 진짜 좋다.

아~휴가 온거 맞구나








여기 한국 맞나여?

바다색깔도 감동. 날씨도 감동이였다♥




전망대에서 어디까지 보이나 확인도 해보고ㅎㅎ








여기가 바로 롯데호텔 피라이빗 라운지







차도 마음껏 마실 수 있고









족욕도 가능하다>.<

여행하며 피곤했던 내 발에게 휴식주기








전체적으로 따뜻하고 편안한 분위기!

참좋당ㅎㅎㅎ






여기서 편지를 쓰면 1년후에 보내준다는 느린우체통







여기까지 왔으니 바다보며 쉬어야징ㅎㅎㅎ













편하게 누워 따뜻한 차를 마시면서

날씨좋은 바닷가를 구경했다ㅎㅎ



뭔가를 하지 않고 그냥 앉아서 시간을 보내기에도 좋았던..♡

조만간 또 제주도를 가야겠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