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후기/제주도♪

우도여행 맛집♩섬소나이 퓨전짬뽕 짱맛!

반응형


우도여행 맛집♩섬소나이 퓨전짬뽕 짱맛! 







홀로 스쿠터를 타다가
아 뭐라도 먹어야겠다~ 싶을때 딱 나타나서 들어간곳ㅎㅎ





피자도 먹고싶고 짬뽕도 먹고싶고ㅠㅠㅠㅠㅠ
함께온 사람이 있으면 세트메뉴 먹으면 아주 딱이겠는데ㅜㅜㅜㅜ흑



귀가 얇다 못해 없는 나는

이런거 보면 먹기도전에 건강해지는 기분이 든당ㅋㅋ

요즘 나의 최대 관심사! 건강ㅎㅎㅎ






이렇게나 이쁜 바다와 하늘을 볼 수 있는 자리

하늘이 넘넘 이뻤는데 바람이 엄~~~~~~~~청 불었던날이다.


사진으로 보니 그런 날씨일꺼 같지가 않다








크림짬뽕인 백짬

그냥 매운짬뽕을 먹을까 엄청 고민하다가

제일 잘나가는게 백짬이라길래 시켰당ㅋㅋㅋ

귀없음ㅋㅋㅋㅋㅋ






비쥬얼 풕발!






톳에 전복에 새우에
마무리로 우도 땅콩가루ㅠㅠㅠㅠㅠ







크림소스인데도 적당히 매콤해서
느끼한거 안좋아하는 사람도 맛있게 먹을 수 있을듯!

또 면에 톳도 들어가있고~
실제 톳도 왕창!
해산물들 상태도 완전 좋아서
행복해하면서 먹었당

국물까지 다 클리어하고 나옴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