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후기/제주도♪

제주도 저렴한 호텔 추천♩파크선샤인제주

반응형
<제주도 저렴한 호텔 추천♩파크선샤인제주>



2박3일 여행하며 머물었던 서귀포호텔 파크선샤인♪
원래는 1박만 하려고 갔는데
가격대비 넘 괜찮아서 하루 더 묵었던 곳!



입구부터 이쁘게 꾸며놨당:)
주차장도 엄청 넓어서
나처럼 주차고자도 문제 없음ㅎㅎ




1층 로비에서 안내받고
방으로 고고!

완전 깔끔깔끔ㅎㅎ





방은 3층17호!








완전 최신식ㅎㅎ
조명부터 온도까지 모든 조절을 누워서 다 할수있다ㅋㅋㅋ





혼자서 자기 편하게 더블침대로♡
지금봐도 폭신함이 느껴지는듯한 느낌ㅋㅋㅋ
침구상태며 청결상태도 모두 굿굿이였다:)



혼자는 물론 둘이서도 넓게 지낼 수 있을 공간!





수건도 넉넉하고
어매니티도 아베다로 넘넘 좋다♡


로즈마리민트 라인이라 씻고나면 괜히 피로가 더 잘풀리는 느낌ㅋㅋㅋ





미니바 가격들도 착한편이고, 무료로 제공되는 생수도 2개씩!ㅎㅎ
치약을 안가져가서 하나 썼는데 1,000원이여서 부담없당



가격대비 진짜 왕만족한 서귀포호텔 파크선샤인제주!
카페도,조식부페도 좋았어서 다음에 또 가고싶은곳입니당:)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