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후기/제주도♪

애월맛집@밥깡패/해녀파스타가 핫한 제주 밥까페

반응형

애월맛집@밥깡패/해녀파스타가 핫한 제주 밥까페


너무나 기대하며 찾아간 애월 밥깡패

저녁시간이라 역시나 웨이팅이 있었다.

어쩌면 재료가 떨어져서 해녀파스타를 못먹을수도 있다고 하셨지만

그래도 먹어보자하고

이름과 전화번호 적어놓고 옆에 있는 더럭분교 구경ㅎㅎ





알록달록 역시나 너무 이뻤던 더럭분교♡

해 쨍쨍할때 오면 진짜 이쁠꺼 같당


여기 구경하고 드라이브좀 하다 보니 전화가 왔음ㅎㅎ





4테이블이 앉을수 있는 아담한 내부:)

또 아기자기한 소품들ㅎㅎ



애월맛집 밥깡페 메뉴!

역시나 젤 유명한건 해녀파스타!!!!


못먹나 했는데 다행히 재료가 남아있대서>.<




테이블매트도 뭔가 느낌있다ㅎㅎ

"저희 이거 매일매일 빠는거에요" 라며 깔아주시던 직원분!






비쥬얼깡패 해녀파스타

문어에 전복에 딱새우에 날치알 가득ㅎㅎ

난리나쥬?






토마토 고추 커리

이거 진짜 매콤!

위에 청양고추까지 썰어져있어서ㅎㅎ

매운맛 성애자인 나에겐 넘나 좋았다





흑돼지 두부 커리

이건 진짜 부드러웠던 맛

커리도 부드럽고 두부도 부드럽고

진짜 맛났ㅠㅠㅠㅠㅠ핡



피클도 참 느낌있당~`

레몬이 올라가서인지 더 상큼했던맛ㅎㅎ


여기서 두개만 먹고 다른거 또먹자고 다짐했던 우리는ㅋㅋㅋ

뭐에 홀린듯 메뉴 3개 다시켰다

후회는없음♥


옆테이블은 둘이서 세개ㅋㅋㅋㅋ



우리 두개 시켰으면 싸웠을뻔ㅋㅋㅋㅋ

비쥬얼깡패인데 맛도깡패

그래서 밥깡패인가?ㅋㅋㅋㅋㅋ헤헤






다먹고 나갈때 붙어있던 안내문!!!

우린 럭키럭키~♪




기대만큼이나 넘나 맛났던 애월맛집 밥깡페

다음에 가면 또 가고 싶은곳이당♥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