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후기/제주도♪

제주도 카페추천#카페마니#평대리카페#빨간쇼파카페

반응형

제주도 카페추천#카페마니#평대리카페#빨간쇼파카페





평대리에서 젤 유명하고 핫한카페!

카페마니에 다녀왔당ㅎㅎ





오픈한지 얼마 안되서가니까 손님이 없었당

우리가 1등ㅋㅋㅋ

오픈시간은 11시부터!!!ㅎㅎㅎ





카페마니가 유명한건 이 야외에 있는 빨간쇼파!!

날씨좋은날엔 여기 누워서 바다 바라보면 그냥 지상낙원






내부 인테리어도 넘나 이쁘다

비오거나 너무 더운날은 그냥 안에서 먹어도 좋을듯>.<




1인1주문 권장ㅎㅎ

여기는 주문하면 직접 자리로 가져다준당







고양이 무서워해서 멀리서 사진만ㅋㅋㅋ
새끼 고양이들까지 엄청 많았당








누워 제주 바다보면서 여유 만끽하깅


우리가 나올때쯤엔 야외자리가 다 차있었다

역시나 핫한카풰~


날씨 좋을때 가면 넘나 좋은 평대리 카페마니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