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광화문카페@디타워 록키마운틴

반응형


광화문카페@디타워 록키마운틴


광화문역근처 디타워1층에 위치해있는

록키마운틴 초콜릿팩토리>.<


달달함의 끝을 볼수있는곳이당




넓지는 않은데 깔끔하고 인테리어도 좋다.

우리가 들어갈땐 여기자리가 꽉 차서

잠깐 밖에 있다가 들어갔는데~ 너무 덥지 않으면 실내보단 실외가 더 좋은듯ㅎㅎ







초콜릿 종류가 엄청 많다.

커피랑 셋트로도 있어서 좋은듯!


여기선 뭔가 초콜릿을 먹어야할꺼같은 의무감같은게 드는뎈ㅋㅋ

우리는 초코아이스크림으로 대신했당:)




그리고 옆 쇼케이스에 있던 신기한 디저트메뉴!

사과에 초콜릿을 입힌ㅋㅋㅋ





셋이서 이렇게 먹음ㅎㅎㅎ





비쥬얼부터 달달함이 흘러넘침ㅋㅋㅋㅋ




단거를 싫어하지 않는데

이 사과는 한조각먹고 못먹었다.


내친구는 혼자서 두조각을 먹고도 맛있다며ㅋㅋㅋㅋ




초코를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가면 천국일듯!

난 저 사과보단 아이스크림이 맛있었당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