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롯데월드몰 에비뉴엘 맛집/노블카페

반응형



롯데월드몰 에비뉴엘 맛집/노블카페


쇼핑몰에서 뭘 먹으려다가

공휴일이라 사람이 넘나 많아서 에비뉴엘로 넘어왔다.


상대적으로 엄청 한적한 에비뉴엘!!ㅎㅎ







분위기도 고급지고, 한적해서 좋다.


노블카페는 롯데월드몰 에비뉴엘 6층에 위치해있다









건강한 음식을 지향하는 곳ㅎㅎ


탁월한 선택이다











내부는 이런느낌:)


시끄럽지 않아서 좋고

직원분들도 친절하당









우리가 주문한 두 메뉴!


먹고싶은 메뉴가 엄청 많아서 고르기 진짜 힘들었다ㅠㅠ







전복해산물파스타


전복 하나 들어있어서 둘이 잘라서 나눠먹음ㅋㅋ

해산물양이 많은건 아니지만

토마토소스가 맛이좋당ㅎㅎ







현미버섯리조또


상큼한 레몬향이 더해져서 좋았던 메뉴!

여태껏 먹어본 리조또중 손에 꼽는다.


요샌 또 버섯이 왜이렇게 좋은지ㅋㅋㅋㅋ










나오면서 보니 오징어먹물리조또가 베스트네


다음에 와서 먹어봐야겠당

이날 먹은 두 메뉴도 진짜 짱맛이였음ㅠㅠㅠㅠ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