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교대맛집♩엽기떡볶이/엽떡은 언제나 옳아용♡

반응형





교대맛집/엽기떡볶이/엽기세트B/교대사거리




안먹으면 주기적으로 생각나는 엽떡!

매운음식 먹고싶을땐 제일 먼저 떠오른당ㅎㅎ

교대쪽에서 일하는 친구가 두명이나 있어서 같이 점심으로 엽떡을 먹으려고 만났당ㅎㅎ






위치는 딱 교대사거리!

위치는 찾기쉽당~ 2층에 있음ㅎㅎ








생각봐 내부는 넓다. 또 깨끗하다ㅎㅎ

점심시간 시작되기전에 도착해서 한가하다~

딱 시간되니까 사람도 많고 배달도 많았다









그렇게 많이 배달시켜 먹었는데

이국주언냐가 모델인건 처음 알았당

우린 B세트에 당면사리 추가해서 먹었다








친구들 오기전에 자리도 셋팅해놓기ㅋㅋㅋ

언넝와라~~~~~







매운음식과 궁합이 딱맞는 쿨피스도 나오고~ㅎㅎ









뚜둥~

엽떡도 드디어 나왔다>.<


여기 양이 울동네보다 더 많은거 같은건 기분탓인가?ㅎㅎ











치즈도대박~

우린 맵기도 오리지날로! 아주 맵게맵게 먹었다

콧물 줄줄 흘리면서ㅋㅋㅋㅋ






당면사리 추가는 필수!!!

진짜 맛있음ㅎㅎㅎ







계란찜, 주먹밤, 모듬튀김 다 세트에 포함되있다!


셋이서 진짜 배터지게 맛있게 먹고 온 교대 엽기떡볶이!

매운맛이 생각날땐 최고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