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도산공원맛집 르카페♬파스타가 맛있는 분위기좋은곳!

반응형





도산공원맛집/압구정맛집/르카페/파스타맛집



얼마전 약속이있어 다녀온 도산공원 르카페!

맛도좋고 분위기도 좋았던곳ㅎㅎ



주차는 가게 앞에 하면되고~

외관은 화려하지 않당





메뉴가 빨강빨강

넘 내스탈이당~ㅎㅎ





메뉴가 또 너무 많아서 고민!

파스타와 피자 가격대가 19000원부터 30000대.

동네치고 막 비싼 가격도 아니당










게살크림파스타

크림양도 많아서좋고 맛도 좋당

크림도 안남기고 싹삭 먹었다





평범한 피클맛이지만

한번 더 리필해서 먹음ㅎㅎㅎ

없으면 없는대로 먹는데 있으면 자꾸 손이가~







음식들과 같이 먹기 좋았던 모히또!

어딜가나 모히또는 기본은 하니께!ㅎㅎㅎ









피자도 맛있었당ㅎㅎㅎ

그치만 여긴 파스타 강추!!!







가게분위기 완전 좋당!

점심엔 막 북적댄다는데

내가 간 저녁엔 한가하니~

음식먹으며 수다떨기 딱좋았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