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롯데월드몰맛집#캘리포니아피자키친#잠실맛집

반응형



롯데월드몰맛집/캘리포니아피자키친/잠실맛집



어딜갈까 엄청 고민하다가 들어간곳!

다른곳에 비해 사람도 많았고~

맛있어 보여서 들어갔당








오픈키친 좋다:)

분위기가 깔끔깔끔ㅎㅎㅎ










웨이팅 없이 들어갔지만

사람이 많았당~ㅎㅎ

연인들도, 모임들도 많은 분위기:)






메뉴소개에 쉐프들 사진도 있고~

특이했당ㅎㅎㅎㅎ









메뉴가 너무 많음ㅎㅎ

결정장애에겐 힘든ㅋㅋㅋㅋㅋㅋㅋ







기분이 좋아 샹그리아도 시켰당ㅎㅎ

난 레드~ 언닌 화이트







얼큰누룽지파스타!

근데 별로 얼큰하지가 않음ㅋㅋㅋㅋㅋ

생각보다 해물도 별로 없었고~ 그냥 그랬던ㅋㅋㅋ







빠네는최고!

비쥬얼이며~냄새부터가*_*





크림양도 많았고, 진해서 좋았당



통신사로 할인받아서 좀 더 저렴하게 먹었당

굿굿!!!!



롯데월드몰에서 파스타가 생각날땐

캘리포니아피자키친으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