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강남역스시부페♩스시메이진/강남역맛집

반응형


강남역스시부페♩스시메이진/강남역맛













인테리어도 깔끔하고
엄~~청 넓다ㅎㅎ

근데도 주말이나 평일저녁엔 웨이팅이 있는 핫한 강남역맛집ㅋㅋㅋ









자리에 짐만 던져놓고 바로 음식가지러 고고!

요리사분들이 앞에서 직접 스시를 만들어주고 계신당ㅎㅎ








종류 엄청 많은데

내가 좋아하는것만 찍기ㅋㅋ







스시외에도 맛있는 음식들이 엄청 많다!
간장새우ㅜㅜㅜㅜㅜㅜㅜㅜ







튀김류는 셀프로 이렇게 한번 더 튀겨먹을 수 있다!
센스 쩌는듯
튀김은 뜨끈뜨끈해야 맛이쥬ㅠㅠㅠㅠㅠ







푸짐하게 한상 퍼오기~

우린 말로만 다이어트중이다ㅋㅋㅋ







여기 연어 완전 실했다ㅜㅜㅜ

도톰하니 짱맛있음*_*











다양하게도 퍼왔다ㅎㅎ

이군함도 신기해서~

여기 또 저 볶음밥이 완전 맛있었음!











나베는 직접 끓여먹을 수 있당!

모든 테이블에 하나씩은 다 있는거 같다 냄비ㅎㅎ

그래서 나도 배불렀는데도 끓여먹긔ㅋㅋㅋㅋ





자리가 진짜 넓어서

단체모임 하기도 좋을꺼 같다!


또 회식하는 손님들도 많아 보였다






음식 남기는건 안좋으니까~~
남기지 말아유ㅎㅎㅎ

진짜 배터져서 후식은 못먹고 왔는데 넘 아쉽당ㅠㅠㅠㅠㅠㅠㅋㅋㅋ




강남역 맛집 스시메이진 가격
평일점심 : 15,900
평일저녁 : 19,900
주말 및 공휴일 : 19,900

영업시간 : 11:30~ 22:0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