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강남역맛집]꼬꼬아찌 숯불치킨에 라면사리!대존맛

반응형

[강남역맛집]꼬꼬아찌 숯불치킨에 라면사리!대존맛



페북광고에 저번부터 가고싶던 꼬꼬아찌

드디어 강남역 꼬꼬아찌 방문!!!

역시나 웨이팅은 있었다! 그래도 생각보다 오래 안기다리고 들어감ㅎㅎ






카메라가 알아서 초점날려줌ㅎㅎ

바글바글한 강남역 꼬꼬아찌

그만큼 진~짜 시끄럽다







치킨집에 가면 무조건 나오는

가장 기본적인것들







매콤한 무언가를 먹을땐

계란찜과 함께 필수인 주먹밥!!

참치에 김에 마요네즈에

이건 맛이 없을수가 없쥐






미쳐따 이비쥬얼ㅋㅋㅋ

라면사리 추가는 꼭!꼭!

완전 필수




주먹밥도 야무지게 만들어서 같이 먹긔

우리는 맵기 2단계로 했는데 많이 맵지 않고 좋았당






라면 돌돌 말아서 치킨과 같이 먹으면 진짜 대존맛

딱 생각하던 숯불 그 맛이였다.

광고 보고 뭘 사거나 가서 성공한적이 없는데

여기는 성공!!!!대만족

근데 매장이 너무 시끄럽고 정신없다ㅠㅠ 직원들도 정신 1도 없음





평일에 퇴근 후 먹는 아주 꿀맛

더구나 너와 함꼐하는♡

ㅋㅋㅋㅋㅋㅋㅋ






주먹밥에 남은 양념 묻혀서 먹으면 크으으으

진짜 맛있다!

또 먹으러 가고 싶은맛!

그치만 웨이팅과 매장의 정신없음이 조금ㅠㅠㅠㅠ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