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럽여행♥/프랑스

파리 샤를드공항 택스리펀♩넘나 간단한것★

반응형


파리 샤를드공항 택스리펀♩넘나 간단한것★


쇼핑의도시 파리!!

또 유럽여행하고 out이 파리인 나같은 사람들이 많아

기념품이며, 화장품이며(몽쥬약국) 살게 많다.


또 많은 이득을 볼 수 있는 택스리펀!!!!!!!!!


난 파리아웃이긴 하지만

프랑크푸르트 경유여서 어디서 택스리펀을 받아야하나 엄청 찾아봤다.


결론은 경유하면 (스탑오버는 제외) 그냥 아웃인 도시에서 받으면 된당. 캬캬




포스팅할것도 없는 샤를드공항 택스리펀 하는법 소개!





공항에 도착하면 6번홀을 찾아간다.

저렇게 tax refund라고 친절히 써있음ㅎㅎ









난 완전 새벽 비행기라 다행히 사람이 없었다.

아침부터 중국인관광객들이 어마어마 하다고 하니

공할갈때 여유있게 가길 추천한다.



시간 모자라서 여기서 리펀 못받았다는 지인들 엄청 많이 봤다ㅜㅜㅜ










여기 설명대로 매장에서 받은 종이 바코드를 이 기계에 읽혀주면된다.
나는 산드로와 몽쥬약국. 2개밖에 없어서 간단했당ㅎㅎ







성공*_*

이렇게 스마일이 웃으면 된거임ㅋㅋㅋ








현금으로 받는거면 창구로 가야되고

카드로 받는거면 우체통에 넣어주면된다!

나는 카드로받음ㅎㅎ








이 봉투에 매장에서 받은 종이를 곱게 접어 넣어서








이 우체통에 넣어주면 끝이다!


10분도 안걸려 택스리펀 끝!

전날 괜히 걱정한거같다 ㅋㅋㅋㅋ



이렇게해서 약 20만원 절약한듯?!

아 뿌듯행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