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럽여행♥/프랑스

프랑스 파리여행♩개선문에서 야경/에펠탑야경

반응형




프랑스 파리여행♩개선문에서 야경/에펠탑야경


개인적으로 난 에펠탑에 올라가서 야경보는건 별루다.

내게 파리=에펠탑 인데

에펠탑이 안보이는 야경은 별 의미가 없으므로ㅎㅎㅎ

그래서 개선문에 올라갔다.


이건 정말 강추추추추!!!!!!










9.5유로 표를 끊고 올라가는 개선문!

줄서서 표를 끊고 설레는 맘으로 고고~♡


완전한 야경을 보는것도 좋지만

해질때쯤부터 시작해서 보는 풍경도 완전 강추!








올라가도 끝이 없는 계단.

개선문 올라가기로 마음 먹었다면

맘 단단히 먹어야 한다.


엘레베이터 없이 그냥 첨부터 끝까지 계단ㅎㅎ












다 올라오면 사방이 이런모습ㅎㅎ

이미 많은 사람들이 구경중이다










계획도시임을 한눈에 볼 수 있다.

뭔가 이렇게 억지로 만들어 놓은걸 좋아하질 않는데

여긴 제외ㅎㅎ


정말 사랑스러운 도시다






같은곳 다른느낌♡

올라오면서 속으로 욕했지만

유럽여행다니면서 올라온 전망대중 최고다













둘러보면서 당연히 에펠탑찾기

어디서 보든 에펠탑은 좋다>.<






















여행중 가장 좋아하는 시간대

지금 이곳에 있는것도, 오늘 하루도 아무일없이 무사히 잘 보낸것같아 감사하게 되는 시간♡

혼자 하는 여행이 외롭고 심심하기는 커녕

혼자서 더 잘 즐기고 잘 느낄 수 있어서 좋았다










유럽 밤 하늘은 특유의 파랑이 있다ㅎㅎ
그 파란 밤하늘을 카메라에 담는건 한계가 있지만
밤이 더 이쁜이유~







이제 진짜 어두워지고,

정각마다 켜지는 에펠탑 하얀 조명도 시작!

사람들 다 박수치고 소리치고 난맄ㅋㅋㅋ



2시간넘게 있었는데, 

며칠 안남은 여행을 정리할 수 있는 시간도 되었고

기대 이상으로 이쁜 야경이라 너무 좋았던 개선문 전망대였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