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럽여행♥/프랑스

파리여행/장미 젤라또 Amorino(아모리노)

반응형


파리여행/장미 젤라또 Amorino(아모리노)



팡테옹을 들렀다가 날씨도 좋고해서 천천히 걸어가는길






이렇게 사람들이 줄서있어 궁금하기도하고

나도 아이스크림도 땡겨 줄섰다





줄은 길었는데

주문받고, 아이스크림주는게 체계적이라 금방 내 차례가온다.




벽에도 예쁜 장미모양 젤라또ㅎㅎ


얼마전에 한국에도 매장오픈했다.

가로수길에ㅎㅎ

조만간 가봐야지ㅜㅜㅜㅜㅜㅜ


이런 유럽 매장들이 생기는게 반갑기도 하면서도 싫당...






메뉴판에도 크기별로 가격이 설명되어있고,






주문하기 전에 이렇게 실물크기로 볼 수 있당.

가장 많이 먹는 크기로 생각되는 4.6유로짜리로 결정ㅎㅎ







색감부터가 죽인다ㅠㅠㅠㅠㅠ

너무 많아서 또 이것저것 고민하다가

점원한테 추천해달라고했당ㅋㅋ







이쁜데 맛도좋아ㅠㅠㅠㅠ


근데 기억나는건 망고랑 라즈베리 이 두맛뿐ㅋㅋㅋ








넘 이뻐서 먹기전에 사진 엄청 많이도 찍어놨다ㅎㅎ


넘 맛있고 신나서 흥얼대며 걸어갔던 기억난다~

이탈리아 젤라또보다 더 맛있었던거 같은 파리 젤라또 아모리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