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럽여행♥/프랑스

파리호텔추천/ibis Styles Paris Republique

반응형


파리호텔추천/ibis Styles Paris Republique




파리여행하면서 처음 2일은 에어비앤비로 예약하고가고, 마지막 2일도 예약하고

그 사이는 근교로 갈지도 몰라 예약을 안하고 갔었다.


근교도 좋지만 파리가 너무 좋아서

그냥 이틀도 그냥 파리에 묵기로하고 급하게 찾아서 가게된 호텔.



한인민박이나 호스텔을 갈까도 했지만

여행 막바지라 혼자 편히 있고싶어서 조금 돈을 더쓰고 편히 묵었당.


파리 중심부는 가격이 넘나 비싸고ㅜㅜ

예약하면서도 조금 외진곳인거 같아 걱정했는데, 쓸데없는걱정ㅋㅋㅋ






좀 큰 골목길에 위치해있고

메트로 Republique역과 5분거리.


Republique역은 3,5,8,9,11호선이 있는곳이라 이동하기 짱편하당ㅎㅎ






바깥에서 벨을 눌러야 인포에서 문을 열어준다.

체크인시간보다 빨리가서 짐만 맡기려고 했는데

20분만 기다리면 된다고 앉아서 커피마시면서 기다리라던 완전 친절했던 인포 아저씨ㅠㅠ


다음날 또 친구가 여기 묵게되서 얘기했더니

뭐 이래저래 할인도 해줬당....♥







3층!

엘베가 진짜 좁고 반자동ㅋㅋ









방 상태는 생각보다 훨 좋았다.

혼자 지내기에 침대도 컸고, 짐 놓을 수 있는 공간도 크고ㅋㅋㅋ









나름 웰컴 드링크도 제공된다ㅎㅎ







짐정리할 수 있는 공간도 따로 있당:)

사진찍고 이곳은 내 ㅈ 거의 쓰레기장이 되었음ㅋㅋㅋㅋ





화장실도 깔끔!

뜨거운물 잘나오고 물 잘내려가고ㅋㅋㅋ








조식까지 포함이다~

이 외에도 요거트, 햄, 소시지, 치즈,생과일주스등 종류가 더 많은데

왜때문인지 이틀동안 사진한장을 안찍었다ㅋㅋㅋ



저렴한 가격에 이정도의 조식까지 포함이면

엄청 훌륭하다고 생각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