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럽여행♥/독일

35일 유럽여행♪뉘른베르크 맛집 Hutt'n

반응형


유럽여행/독일여행/뉘른베르크/뉘른베르크맛집




원래 가려던곳이 일요일이라 문닫아서

그냥 돌아다니다가 들어간곳!!






테라스가 좋아보여서 들어가게 된 Hutt'n








생각보다 맥주도,음식들도 가격이 저렴했당

그래서 맥주에 둘이서 메뉴를 3개나 시켰다ㅋㅋㅋ

둘다 식탐ㅋㅋㅋㅋ







독일이라 그런지 맥주가 다 맛나ㅠㅠㅠㅠㅠ






이건 맥주잔도 이쁘구

더 맛있었당ㅎㅎㅎ

나도 이거 시킬껄ㅋㅋㅋㅋ







시킨 메뉴가 동시에 다나왔다ㅎㅎㅎ

우린 학센,소세지,슈니첼 이렇게 시켰당

아 비쥬얼보소






감자경단같은거와 함께 나오는 학센!

쫀득쫀득 넘 맛나당ㅎㅎ


우리나라 족발같은 학센!!







돈까스같은 슈니첼!

레몬즙 샥샥 뿌려서 먹으면 아주 맛나당

같이 나오는 감자도 역시 굿~~♡







뉘른베르크 소세지는 전체적으로 이런느낌인거같다

얇고 여러개나오고~ 쫌 짜당..ㅋㅋㅋㅋㅋ





맥주와 함께하니 더 좋당ㅎㅎ

둘이서 푸짐하게도 먹었네ㅋㅋㅋㅋ




음식과 함께라면 행복해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많은듯 했지만 또 둘이 다먹었당ㅋㅋㅋㅋㅋㅋㅋ







밥먹고 나오니 흐렸던 날씨가 맑아졌당ㅎㅎ

역시 맑으니까 더 이뿌당♡








맑은데 바람은 또 엄청많이 분다ㅋㅋㅋ








생각보다 더 이쁜 뉘른베르크!

조용한마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