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럽여행♥/독일

35일유럽여행♪프랑크푸르트숙소/easy hotel/five elements hostel

반응형




35일유럽여행♪프랑크푸르트숙소/easy hotel/five elements hostel


난 유럽여행 하면서 한인민박은 거의 안쓰려고했고

호스텔+호텔을 섞어가며 다녔당ㅎㅎ


둘이서 다니면 호텔에서도 자도 큰 부담이 아닌데

혼자서 호텔 쓰려면 조금 부담이된당.

그래서 난 호스텔에서 잘때는 제~~일 싼방ㅎㅎㅎ




프랑크푸르트에 4일 머물면서 묵었던 숙소 2곳



먼저 이틀 있었던 파이브엘리먼츠호스텔!



중앙역에서 가깝고~

홍등가에 위치해있지만

큰 길가에 있어서 그렇게 위험하단 느낌은 없었당




6인실 믹스룸!

방은 꽉 차지 않았고 4명이였는데

나빼고 다 서양인~ㅎㅎ






침구상태도 깨끗하고, 개인 등이 있어서 넘 좋았다.








조식은 유료인데 먹을게 많다

씨리얼종류도~ 빵종류도 쨈종류도ㅎㅎ

햄,치즈도 있고!


5유로였던걸로 기억하는데 아깝지 않았당





아침을 든든히!!!!!ㅋㅋ






또 이틀간 있었던 이지호텔!

가격이 이 근처 호텔들 보다도 저렴해서 선택했는데

왕왕 만족!!!


오픈한지 얼마 안되서 깔끔하고

위치도 좋당~ㅎㅎㅎ


중앙역하고 가깝고 큰길가!








방사진 찍어 놓은게 이거 하나....ㅋㅋㅋ

방도 혼자쓰기엔 넓고 좋았다!



호스텔에 있다가 호텔 와서 혼자쓰니까 천국ㅋㅋㅋ

짐도 막 풀어서 어질러놓고~~ㅎㅎㅎ



프랑크푸르트에서 묵었던 두 숙소가 다 너무 좋았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