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강남 삼미식당에서 대왕연어초밥과 연어뱃살! 대만 안가도 된다구~

반응형

[강남 삼미식당 / 강남 대왕연어초밥]

 

 

강남에 생긴 아주 핫한 삼미식당

대만에서 유명한 대왕연어초밥집이 이제 한국에도 생겼다.

가게앞에 웨이팅전용 번호표뽑는 기계도 있으니 뽑고 기다리면된당

음식이 바로 나와서인지 회전율이 빠른편이다.

 

 

 

 

매장은 좁다..

사람 너무 많아서 사진도 잘 못찍음

2명이서 가면 옆테이블과 거의 합석분위기로 먹을 수 있다 ㅎㅎ

 

 

 

 

메인메뉴 메뉴판만ㅎㅎ

우리는 대왕연어초밥2개와 연어뱃살1, 삼미우동1 이렇게 시켰다.

대왕연어초밥 하나만 시키려고 했는데

하나만 시켰으면 싸움날뻔..ㅋㅋㅋㅋ

 

 

 

 

 

 

가운데가 연어뱃살, 그리고 각자 연어초밥

가격이 쫌 비싼거 아닌가 했는데 크기가 어마어마하다

 

 

 

 

 

 

위에 기본적으로 양념이 발라져있음

간도 적당하고 맛있다~

연어 완전 부들부들

 

 

 

 

 

이맛도 저맛도 아니였던 삼미우동

국물이 하나 있으면 해서 시켰는데

쫌 특이했다 ㅋㅋㅋ

 

다음엔 가서 연어초밥만 먹구와야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