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강남역 보슬보슬 새로생긴 김밥전문 분식집 강남역김밥맛집!!

반응형

강남역 보슬보슬 새로생긴 김밥전문 분식집

 

 

 

 

회사근처 새로 생긴 분식집.

저녁에 찍어서 외관이 안나왔지만

민트색깔에 아기자기해보이는 인테리어

 

여기 대표 김밥이 계란 듬뿍 들어간거던데~

지금 보니 저 로고가 김밥이당ㅎㅎ아 귀여워

 

 

내부도 아주 깔끔하당

 

메뉴:)

분식치고 저렴하진 않당....ㅎㅎ

근데 먹어보면 재료가 아주 실함..!!

 

원래 주문은 기계로 하는거 같은데 오픈한 날이라 기계 점검중이라

테이블에서 직접 주문 받으셨당.

 

우린 꿀밤마늘떡볶이와 삼겹묵은지김밥(한정판매라길래)

 

 

 

옆테이블 돈까스 먹는거 보니까

왕돈까스 사이즈도 어마어마하당

 

마늘후레이크 듬뿍 올라간 떡볶이부터!

떡볶이는 주문할때 순한 중간 매운맛 선택이 가능했다.

우린 중간맛으로 ㅎㅎ

 

 

매콤했다~ 먹다보니 콧물 줄줄ㅋㅋ

맛은 있는데 아주 자극적인맛

약간 라면스프맛이 나는거 같기도하고..??

 

 

 

쫌 의외였던 된장국ㅋㅋㅋ

떡볶이와는 쫌 안어울렸다......

 

 

 

 

대존맛탱 삼겹살김밥....

삼겹살 한줄이 통으로 들어가고

안에 재료들도 다 맛있다>.<

 

강남역 분식집으로 추천한당..!!! (특히 김밥)

다음에 가선 대표메뉴인 보슬김밥 먹어봐야지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8길 22 1층 102호

02-6014-1245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