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강남역 떡볶이 :: 신사동떡볶이0910 강남역4번출구 근처 맛있는 떡볶이

반응형

맛있게 먹고온 신사동떡볶이 후기

생긴지는 쫌 지났는데 가봐야지 가봐야지 하다가 다녀와땅...!!

 

 

신기한 구조

가장맛있는족발, 부엉이돈까스가 같이 있다

약간 푸드코트 같은느낌...??

 

 

메뉴부터~

가격 별로 안비싼데? 생각했는데

떡볶이에 튀김 추가 하면 비싸짐..!!

엽떡때문에 뭔가 떡볶이들 가격들이 다 비싸진거같당,,ㅎㅎ

 

우린 신사동 오뎅볶이와 주먹밥, 미니핫도그 주문

 

 

 

매장은 넓고 깨끗한편!!

카운터에서 주문,결제하고

자리에 있으면 번호 불러주고 가져와야한당

 

 

 

주문이 밀려있는것 같아서

우리꺼 늦게 나오나 했는데 생각보다 빨리 나왔음ㅎㅎ

맵기는 중간맛으로 선택!

약간 엽떡의 느낌이 난당

그리고 엽떡만큼 맛있었음ㅋㅋㅋ키키

안에 고구마, 새우도 들어있고

비엔나소세지도 들어있다

양념맛도 맛있구,,

 

 

주먹밥도 떡볶이와 아주 잘어울린다

근데 너무 크게 나옴ㅎㅎ

 

 

 

떡볶이와 아주 잘 어울리는 핫도그! (신토불이떡볶이의 영향ㅎㅎ)

 

하나도 안남기고 클리어하구 왔음ㅎㅎ

국물이 조금 짭쪼름 했는데 맛있었다

또 갈 의향있음!!!!!존맛탱이였당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