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강남역 삼겹살 두껍삼 역삼점 미세먼지 제일 심했던날ㅠㅠ

반응형

 

 

 

미세먼지가 제일 심했던 이번주ㅠㅠ

믿거나 말거나지만 삼겹살이 미세먼지 제거에 도움이 된다고 하니 ㅎㅎ

두껍삼으로 고고~

 

 

 

'육즙을 몽땅 담은 두껍삼'

설레는 발걸음ㅎㅎ

 

 

 

 

 

오늘은 목살보다 삼겹살이 땡겨

삼겹살과 특수부위!(항정살+가브리살)로 갑니다~

 

 

 

 

 

 

 

밑반찬도 깔끔하고 맛있구

특히 봄동이 쌈채소로 나오는거 센스 굿!

어릴땐 엄마가 봄동을 왜먹나 했는데 ㅋㅋㅋ

 

 

 

 

ㅎㅎ양은 적은편

그치만 고기질은 확실히 좋다!!

이런곳은 회식할때 와야행★

 

 

 

 

 

 

된장찌개가 맛있다고해서

고기와 함께 주문.

3천원에 가성비 굿굿

진~한 된장찌개

 

 

감자, 애호박, 두부, 고기 잔뜩 들어있다.

두껍삼에 간다면 된장찌개 꼭 먹길 ㅠㅠ

이거로도 밥한공기 뚝딱 가능!!

 

 

 

 

 

고기도 이렇게 이쁘게 직접 다 구워준당

예쁘게 누워있는 고기들 넘무죠하♡

 

 

 

 

 

 

 

 

 

제일 좋아하는 깻잎쌈을 시작으로

열심히 먹음

 

고기 냄새도 안나고 넘 마시따

 

 

 

마무리는 물냉으루~
몇잎 뺏어 먹었는데 역시 뺏어먹는거라 더 꿀맛

ㅋㅋㅋㅋㅋㅋㅋ

 

 

 

오랜만에 간 두껍삼인데

내가 가는 삼겹살집중에 베스트다!!

마시쪙>.<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