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반포 애플하우스 - 즉석떡볶이/무침만두/김치볶음밥 가격

반응형

반포 애플하우스 - 즉석떡볶이/ 무침만두/ 김치볶음밥 가격

 

반포에서 이미 엄청 유명한 애플하우스

평일 저녁인데도 웨이팅......

그치만 회전이 빨라서 자리가 금방금방 난다.

 

여긴 선불. 주문할때 카드 같이 주면 결제해서 가져다준당

 

 

 

애플하우스가 유명해진 이유

이 무침군만두

바삭한 군만두에 누구나 좋아할 양념치킨맛 소스!

새콤달콤매콤 진짜 맛있다.

군만두도 일반 야끼만두가 아닌 바삭함과 안에 내용물이 좀 더 실하다.

 

 

 

 

 

 

 

 

 

즉떡1인분에 라면사리 추가

기본 즉떡엔 사리들이 없어서 하나는 추가해야한당.

그래도 진짜 푸짐한편~~

춘장 들어간거 같은데 맛있는 떡볶이~~

 

밥도 볶아먹을 수 있지만 우린 김볶밥 시켜서 패쑤

 

 

 

 

 

김치볶음밥도 맛있다

여긴 국내산김치만 쓴다고 벽에 원산지 붙어있었다

애플하우스에 있는 메뉴중 제일 비싼 5,000원인데

양도 많고 맛있다!!

 

 

 

 

서비스 국물~

이것까지도 맛있는 반포 애플하우스

 

 

둘이서 이렇게 푸짐하게 먹고도 14,000원이였다

(오른가격)

 

강남 고속터미널근처나 신세계백화점, 반포 근처 간다면

꼭 들려보길!ㅎㅎㅎ

 

 

무침만두는 포장해가는 사람도 엄청 많다~

 

 

 

ㅋㅋㅋ어릴적 생각나는 벽면 가득 낙서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