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팔당 베이커리 카페 / 우즈베이커리카페 하남 새로 생긴 카페

반응형

하남에 새로 생긴 카페

팔당 초계국수를 먹고 어디를 갈까 검색하다가

오다가 본 새로 생긴카페.

엄청 크게 생긴 우즈베이커리 카페다

 

주차장도 넓어서 좋은데

사장님이 나와서 굳이 막 봐줌,,

(부담스런 과한친절.....빵고를때도 옆에 와서 막 설명함)

 

베이커리카페 답게 빵종류가 많다

저녁에 가서 많이 떨어진거 같기두하고??

달달한 케잌이 먹고 싶었는데 없어서 아쉬웠다

 

머그잔,원두도 판매중

원두가 쫌 비쌌다

 

 

 

 

 

원두도 팔길래 커피맛이 궁금해서

저녁에 잠못잘게 걱정이 조금 됐지만

그래도 커피를 시킴ㅎㅎㅎ

 

브런치 메뉴도 있고~ 낮에 와도 좋겠다 싶었다

 

 

건물이 4층까진데

1층부터 3층까지는 카페

4층은 갤러리다..ㅎㅎㅎ

 

테이블간 간격 넓고 깔끔한 인테리어라 맘에 들었다.

 

 

3층으로 올라왔는데 특이한 테이블, 의자도 많고

조명도 이쁘고 

 

 

 

커피 별 기대 안했는데 맛있었다.

집에 원두 떨어졌다면 사갈뻔ㅋㅋㅋ

그리고 인절미빵도 안에 크림이랑 팥 들어가있고

콩고물도 듬뿍 올라가있어 고소하고 달달하고

배부른데도 완전 맛있게 먹음

 

아직 생긴지 얼마 안되서 그런지

조용해서 우리끼리 수다떨기도 좋았고

넘 편하게 잘 먹고 쉬고 왔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