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품리뷰

아사이베리파우더추천♩프레젠토 아사이킹

반응형

아사이베리파우더추천♩프레젠토 아사이킹



슈퍼푸드로 인기있는 아사이베리!
요즘 이너뷰티에도 관심 갖게 되면서
아사이베리에도 완전 꽂혀있다>.<



내가 선택한 아사이베리파우도는

프레젠토 아사이킹!


과즙 함량도 다른곳에 비해 많고

가격도 저렴한편!

중간 유통과정을 거치지 않고 다이렉트로 들여온다고한다.

짱좋ㅎㅎㅎ





권장사용량과 레시피


하루에 한스푼씩!

여러가지 방법으로 먹으면된다.



일부브랜드는 농축액과 합성물등을 넣어 맛을내고 양을 불린다는데

아사이킹은 100% 아사이베리♥





초점은 다 나갔지만ㅋㅋㅋ

열어보면 이렇게 파우더로 되있다.

스푼도 함께 배송되니 그 스푼으로 한스푼씩 떠서 먹으면됨





나는 플레인요거트에 한스푼 듬뿍 넣어서 먹는중


맛도 상큼해지고 건강에도 좋다니 하루도 안빼놓고 먹는다ㅎㅎ



괜히 슈퍼푸드라고 불리는게 아닐정도로

장점이 엄청나게 많은 아사이베리!


안토시아닌이 풍부하게 함유되서 시력에도좋고, 몸에 독소 배출도 잘해준다고한다.

또 풍부한 비타민들로 피로회복과 피부미용에도 좋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