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품리뷰

리락쿠마 이어폰♩짱귀요미! 디자인이다함

반응형


리락쿠마 이어폰♩짱귀요미! 디자인이다함



캐릭터중 제일 좋아하는 리락쿠마!

창고정리로 이어폰을 싸게 살 수 있어서 1도 고민하고 바로 샀당


10,000원주고 사서 개이득이당 생각하고 있었는데

인터넷 검색해보니 최저가 10,900원ㅋㅋㅋㅋ히히

호갱님







어쨌든 그래도 싸게 산거니까!!!!

뿌듯행















지금 내 핸드폰 케이스와도 이렇게 잘어울릴 수가 없다.

핑크핑크♡




근데 확실히 음질은 안좋다ㅠㅠㅠㅠㅠ

오늘 아침에 신나게 꼽고 왔는데

울리고 약간 잡음도 생기곸ㅋㅋㅋ


나 막귀인데도 내가 느낄 정도면 ㅠㅠㅠㅠㅠ




계속 가지고 다녀야할지 고민된다......

디자인은 넘나 이쁜데 그럼 귀를 포기해야함ㅋㅋ

근데 또 귀에 꼽으면 리락쿠마가 귓구멍에 딱 있어서 넘나이쁨ㅋㅋㅋ



집에 그냥 걸어놓고 아 이뿌다! 쳐다보기만 해야할듯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