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품리뷰

홈앤쇼핑 카카오닙스/슈퍼푸드 로우프드

반응형

홈앤쇼핑 카카오닙스/슈퍼푸드 로우프드




토욜아침.

홈앤쇼핑 방송 보다가 뭐에 홀리듯 샀당ㅎㅎ

5통에 98,000원!


홈앤쇼핑으로 살땐 무조건 앱 이용!

그래야 할인도 적립금도 더 많이 받을 수 있음


또 카카오판매 1위라는 마추픽추푸드 직수입!!!!







박스 열자마자 한통 없는거 괜히 아쉽다ㅋㅋㅋㅋㅋ

다 채워 넣어주면 안되낭~~~










요즘 핫하다는 슈퍼푸드!!!!


식이섬유, 단백질도 많이 들어있는데

카테킨이 녹차의 60배라니!!ㅎㅎㅎ


다이어트, 스트레스감소에도 좋다고 하니

건강을 위해서도, 다이어트를 위해서도

열심히 먹어봐야징



카카오닙스의 효능같은건

찾아볼수록 빠지게된다!







뚜껑 딱 열면 초코향이 확~~~~좋당

근데 맛있지는않음

그냥 돌맹이 씹는 느낌인데 끝에 갈수록 고소해진다.








요즘 내 아침!

집에서 공복에 유산균 먹고 나오고

회사와서 요거트에 카카오닙스 타먹기


플레인에도 먹고, 블루베리에도 먹고ㅋㅋㅋㅋㅋㅋㅋㅋ

첨엔 윽! 이게 뭐야 하다가

이젠 요거트 먹을때 씹히는 맛에 중독됐당ㅎㅎ





하루에 3스푼정도 먹으면 된다는데

그냥 내 감대로ㅋㅋㅋㅋ



5통이나 되니 오래 먹을 수 있을듯!

뭐든 꾸준히 못하는게 문제ㅜㅜ 이번엔 꾸준히 잘 먹어봐야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