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후기/대만♪

대만여행♩소고백화점카페 wedgwood tearoom(웨지우드)

반응형


대만여행♩소고백화점카페 wedgwood tearoom(웨지우드)






백화점가서 특별히 할껀 없지만

비도오고, 다들 카페인에 굶주려 있어서 카페를 가기로 하고 고고~~









어디갈까 고민만 30분하던 결정장애 4명이 결정한곳

사람도 별로없고, 인테리어도 넘 이뻐서

엄청 비싼곳같아 보여 고민했지만ㅋㅋㅋ

또 정하기 힘들꺼 같아서 들어갔다.


그리고 비싸지 않았당ㅎㅎㅎ















전체적인 분위기가 하늘하늘하니 아기자기하고 이쁘다!

뻥~ 뚫려있어서 답답하지도 않고!

관광객들보다는 현지인들이 더 많았던곳









무슨 엄청난 작전짜는거 같은 주문하기ㅋㅋㅋ

애프터눈티 주문하는 시간이 아직 아니여서 막 물어보고ㅋㅋ


주문 잘못들어간줄알고 취소했다 다시했다가ㅜㅜㅜㅜㅜ히히 힘들었당




근데 대만사람들 짱친절!

여기서 다시한번 느낌ㅎㅎ















애프터눈 2인셋트에다가 음료2잔 더 추가해서 시켰당

 

여기 애프터눈티 대만달라로 2인셋트 800달러

저렴하다고 생각했는데 그냥 딱 그정도 가격ㅎㅎㅎ

스콘이 젤 맛있었음!




 



내가 주문한 아이스라떼!!

커피가격은 180NT$

티는 220NT$ 정도


대만 커피 왜케 맛나지?









여유로웠던 시간!

수다떨고 맛난거 먹고~


사랑하는 친구들과 함께하는 여행은 이런 즐거움이 크당♡














소고백화점 10층에 있던 웨지우드 티룸!

 

토욜이라 백화점 전체적으로 사람 많아서 시끄러웠는덴

여기는 조용히 커피마시기 넘 좋은곳이였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