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후기/대만♪

대만 밤도깨비여행♩융캉제 스무시 / 샴푸마사지

반응형


대만 밤도깨비여행♩융캉제 스무시 / 샴푸마사지


여행 2일차♪


아침으로 딘타이펑1호점에서 딤섬을 배부르게 먹고,

디저트 먹으러 스무시로 고고




앞에 노랑택시랑 깔맞춤하고있는 스무시
간판부터 넘 이뿌다
나 노란색좋아하는거 어케알고ㅋㅋㅋㅋㅋ






메뉴!
우리는 베스트라 적혀있는

망고아이스크림이 올라가있는 망고빙수를 주문했당>.<








귀요미 친구들ㅋㅋㅋㅋ









인테리어도 노랑노랑 깔끔하게 잘되있다!

빙수 미니어쳐 디테일보소ㅋㅋㅋ











사진과 거의 흡사했던 망고빙수 비쥬얼ㅠㅠㅠ

이래서 다들 스무시~ 스무시~하나보다!

맛도 최고!!!!!












중간 디테일샷 이런거 없고
그냥 끝ㅋㅋㅋㅋㅋ


우리넷다 맛있다~대박~을 연발하며 클리어ㅋㅋㅋ









그리고 여행가기 직전에 검색해서 알아낸 샴푸마사지 받으러!

넘 좋았던 코스중 하나!ㅎㅎ





아베다제품만쓰는 고급진 헤어샾









이 샴푸마사지 넘 좋당ㅎㅎ
어깨마사지도 해주고 샴푸도 오래해주고ㅋㅋ
제품도 두개중에 향맡고 내가 선택할수있다.
마무리로 드라이도 이쁘게 해주고ㅎㅎ

우리가 간 샾은 조금 가격이 있는편이였는데
잘 찾으면 진짜 저렴하게 받을 수 있으니 완전 추천!!♡

여행의 시작을 기분좋게 이쁜머리로!







샾 밑에 아기자기한 소품 팔던 가게

기념품 사기 딱이였던거 같은데

아침부터 짐만들기 싫어서 우리 다 안샀당ㅎㅎ


대만도 아기자기한거 엄청 좋아하는듯








머리하고 기분좋게ㅋㅋㅋ


포스팅 하다보니 또 친구들하고 여행가고싶다ㅠㅠㅠㅠ

언제 또 갈 수 있을까낭




대만 융캉제! 넘나좋당






반응형